본문 바로가기
모임 광고

연합 데이 프로그램 센터 개설 준비 모임

by united dayprogramme of dementia 2023. 7. 31.

일시 8월 7일 오전 10시 30분
장소 핸더슨 뱁티스트 처치
327 Great North Rd, Henderson (Henderson Baptist Church)
 
그동안 많은 분들이 성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신 오클랜드 한국인 연합 치매 주간 센터인 연합데이프로그램 센터가
핸더슨 뱁티스트 처치에서 8월 7일 오전 10시 30분에 관련자들이 모여 첫 모임을 갖게 되었습니다. 
치매 어르신들의 복지에 관심이 있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합니다.

오클랜드 한인 치매 주간 센터 (연합 데이 프로그램)는 뉴질랜드에서 살고 있는 한인 치매 환자들과 그 가족들을 위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이 센터의 사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한인 치매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주간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그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가족들에게는 휴식과 지원을 제공합니다.
  • 한인 치매 환자들과 그 가족들에게 치매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교육을 제공하여 그들의 인식과 이해를 높이고, 치매 예방과 관리에 도움이 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 한인 치매 환자들과 그 가족들의 목소리와 요구를 반영하고, 뉴질랜드 정부와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그들의 권익과 복지를 증진시킵니다.

이 센터는 뉴질랜드 밀알 선교단과 함께 뉴질랜드에서 치매 문제에 대해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나 당신의 가족이 치매에 관련된 도움이 필요하다면,  센터에 연락해보세요. 
센터의 전화번호는 027 522 1158이고, 이메일 주소는 koreandementia@gmail.com입니다.

https://goo.gl/maps/d3U9W23LXAW2MQLE7

327 Great North Road · 327 Great North Road, Henderson, Auckland 0612 뉴질랜드

327 Great North Road, Henderson, Auckland 0612 뉴질랜드

www.google.co.nz


 https://www.nzkoreapost.com/bbs/board.php?bo_table=forum_inform&wr_id=24839

9월 30일 추석 밀알 바자회 음식 코너 및 놀이 코너 봉사자 구함

9월 30일은 밀알 건강하루카페로 초대합니다. 밀알 선교단에서는 장애인 공동체와 밀알 토요학교 후원 바자회를 열고 밀알 발표회 음식 코너 추석 전통 놀이와 버스킹 레트로 놀이오징어 게임등

www.nzkoreapost.com